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칼럼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11/08/17
[축사] 크리스천위클리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용길 장로(한국 CBS 사장)

안녕하십니까? 저는 대한민국 최초의 민영방송이자 우리나라의 공교단을 대표하는 연합선교기관인 CBS 기독교 방송 한용길 사장입니다.

LA와 미주 전지역 크리스천들과 교회를 위하여 기독언론으로 또 기독문화 창달을 위하여 애써온 크리스천위클리의 창립 15주년은 대단하고 의미가 크다 하겠습니다.

한인교계를 대표하는 정론지로서 15년을 지속하기가 결코 쉽지만은 않은 교계 현실 속에서 여기까지 인도해 주신 에벤에셀의 하나님을 찬양하며 발행인으로서 그 수고를 아끼지 않는 조명환 목사님의 공로를 치하드립니다.

크리스천위클리의 발행인인 조명환 목사님은 1978년부터 저희 CBS의 보도국의 기자로서 활동하시면서 하나님의 정의를 펼쳐가는 저널리스트로 명성을 떨치신 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저의 공채 바로 윗 기수 선배이시기도 합니다. 조명환 목사님은 CBS 기자를 거쳐 이곳 미주에서 중앙일보와 동아일보 기자를 거쳐 미주 기독언론인협회 회장으로 활동하시다가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미 연합감리교단에서 목사안수를 받으셨습니다.

평생을 언론인으로 그리고 목회자로서 헌신하신 조명환 목사님께서 크리스천위클리를 15년 전에 창간하신 것은 아주 큰 의미가 있다하겠습니다.

미주지역에 하나님의 복된 소식을 전하고 교회의 연합과 일치를 이끌어 내며 참된 교회가 가야할 길을 제시하는 교계 정론지로서 그 귀중한 소임을 다하는 크리스쳔위클리가 되기를 축복하며 다시한번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ist   

The Christian Weekly
3700 WILSHIRE BLVD. #755
LOS ANGELES, CA 90010
TEL. 714.383.2345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