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인터뷰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7/11/18
강성자 선교사 영성일기 ‘주님과 나는’ 출간
저자 강성자 선교사와 남편 폴 강 목사

 <CA> 중국 북경에서 사역중인 강성자 선교사가 말씀 묵상집 “주님과 나는”을 펴냈다. 도서출판 ‘큰빛’에서 출간된 이 말씀 묵상집은 강 선교사가 직접 찍은 사진을 곁들인 영성일기다.

서문에서 강선교사는 어느날 하나님께서 이런 감동을 주셨다고 말했다. “사랑하는 딸아, 매일 나와 함께 보내는 시간들을 적어보렴. 이 책을 통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미디어에 빼앗긴 시간을 내 앞으로 나오도록 인도하고 싶구나! 앞으로 더 세밀하게 말씀하시는 것을 경험하게 될 것이며 기록하기 어려우면 핸드폰에 녹음하면서 준비하도록 하려므나.”

그래서 매일 말씀을 묵상하면서 낮아진 자신의 자존감을 하나님의 가치관으로 풍성하게 채워주시고 무엇보다도 하나님과 친해지는 것은 표현할 수 없는 기쁨이 되었다고 말하는 그는 하나님의 말씀과 자연을 묵상하면서 어떻게 하나님과 대화하는지에 대한 일상을 솔직하게 나누는 것이 이 책의 내용이라고 말했다.

북경에서 한족을 대상으로 SBS(School of Biblical Study)등을 11년째 이끌어 오고 있는 강선교사는 남편 폴 강 목사와 함께 미주 씨드선교회의 파송을 받아 사역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에 출간된 책은 주로 중국에서 쓴 영성일기를 모은 것이다.

대한예수교 장로회 보수통합미주노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은 강선교사는 1997년 월드미션대학교를 졸업하고 89년엔 광주총신대학교(합동)을 졸업했다. 그동안 성경일독학교 운영, 바이블동서남북학교 운영 및 강사, 열방의 어머니 중보기도학교 등을 운영해 왔다.

연락처는 bjpaulkang@naver.com

‘주님과 나는’ 표지
List   

The Christian Weekly
3700 WILSHIRE BLVD. #755
LOS ANGELES, CA 90010
TEL. 714.383.2345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