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F 주최 어린이부흥회에 100여명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CA> CMF 선교원(대표 김철민 장로)이 어린이 부흥전도를 위해 매년 실시하는 제3회 ‘키즈 셀레브레이션(Kid''s Celebration)’에 10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하여 성황을 이룬 가운데 개최되었다.
지난 5월 28일(주일)부터 이틀동안 오렌지카운티 제일장로교회(김종규 목사)에서 열린 이번 어린이 집회는 매튜 리, 지미 김 전도사 등이 프로그램 진행을 이끌며 어린이들에게 즐거움과 복음적 만나를 선사했다.
특히 매튜 리 전도사는 첫날 빌립보서 4장 4절의 말씀을 중심으로 “Rejoyce in the Lord”란 제목으로 메지지를 전하며 어린이들에게 예수님 안에서 살 것을 당부했다.
한편 탁영준 선교사(폐루)도 성경적 가치관과 선교에 대한 설교를 하면서 신앙생활을 잘하여 훗날 훌륭한 일꾼이 되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람이 되라고 말했다.
이번 어린이 집회를 총 지휘한 김인태 전도사는 “하나님이 어린이 집회를 참으로 기뻐하시는 것을 다시금 확인했다. 100명의 어린이들을 보내 달라고 기도했는데 기도가 응답되어 정말 100명을 채워주셨다. 스탭들이 하나가 되어 기도하게 하시고, 마지막 시간에 모든 아이들이 단상에 나와 무릎을 꿇고 기도하며, 부모님들이 직접 자녀들을 축복하는 놀라운 하늘의 은혜가 가득한 순간들이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