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선교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4/14/25
정승호 목사, 시카고한인선교협의회장에 선출
미주기아대책 정승호 사무총장이 시카고 한인선교협의회장으로 선출되었다

 

<IL> 시카고한인선교협의회(이하 선교협)가 지난 3월 30일 오후 6시 샴버그한인교회(담임 박시몬 목사)에서 제17차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신임 회장으로 정승호 목사(KAFHI 미주한인기아대책 사무총장)를 선출했다.

 

정승호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예배는 김정삼 목사(선교협 2부 회장)의 기도와 임현석 목사의 설교로 은혜롭게 시작됐다. 임 목사는 ‘하나님의 동역자들’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하며 참석자들의 마음을 뜨겁게 했다. 예배는 김영문 목사(새날교회 담임, 선교협 증경회장)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이어진 정기총회에서는 지난 회기 사업 보고와 함께 임원 선출이 진행됐다. 투표를 통해 신임 회장에 정승호 목사가 선출되었으며, 1부 회장에는 남성우 목사(시카고 밀알선교단 단장), 여부회장에는 유남수 목사(순복음충만교회), 장로 부회장에는 송치홍 장로(장로선교회)가 각각 선임됐다. 또한, 총무에는 차영섭 목사(중앙갈릴리연합감리교회 담임), 서기에는 김현정 권사(칼라워십 단장), 회계에는 정효군 목사(시카고조선인교회)가, 감사에는 직전 회장 임현석 목사와 전전 회장 김종관 목사가 선출되어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하게 됐다.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정승호 목사는 “우리 시대와 시카고 지역 교회가 감당해야 할 선교적 비전과 과제에 집중하고, 디아스포라 선교와 난민 선교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북한선교 비전 트립(5월 1~10일, 한국, 중국 변경, 쥬빌리, 미주기아대책 공동 주관), ▲퍼스펙티브스 선교 훈련(7~9월, 온라인 플러스, 미션파트너스), ▲탈북 청년 합창단 콘서트(9월, 쥬빌리 협력), ▲시카고 선교 부흥회(11월 초 예정) 등이 계획되어 있다고 밝혔다.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9925 Bothwell Rd.
Northridge, CA 91324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3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