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11/12/21
뉴욕교협 ‘미스바회개운동’ 개최한다
남가주 지역 최혁, 박성규 목사 강사로 초청
미스바회개운동 준비기도회 참가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NY> 뉴욕교협(회장 김희복 목사)이 주관하는 제1차 미스바회개운동이 오는 12월 12일(주일)부터 15일(수)까지 퀸즈한인교회(김바나바 목사)에서 열린다. 이번 회개운동 집회의 강사는 남가주의 최 혁 목사(주안에 교회)와 박성규 목사(주님세운교회)다.

한편 제1차로 열리는 이번 미스바회개운동 준비기도회와 성경통독 세미나 준비기도회가 지난 11월 11일(목) 오전 10시30분 뉴욕순복음안디옥교회(이만호 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준비기도회 1부 예배는 인도 박마이클 목사(미스바 준비위원장), 경배와 찬양 김정길 목사, 기도 박이스라엘 목사(목회자기도분과), 성경봉독 김일태 이사장, 설교 이만호 목사, 합심 통성기도, 헌금기도 손성대 장로(평신도 기도분과), 광고 임영건 목사(총무), 축도 신현택 목사(증경회장)의 순서로 진행됐다.

 

설교에 나선 이만호 목사는 “신앙은 진보 발전적이어야 한다. 신앙이 좋다고 하면서 지난 신앙경력만 자랑하면 안된다. 그래서 성도들에게 신앙의 경력을 자랑하지 말고 지금 내가 신앙생활 하는 것을 간증하며 살라고 한다. 하나님이 함께하시고 인도하시면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도 강하게 살 수 있다”라고 했다.

 

이만호 목사는 설교 후 다 함께 손을 들고 “먼저 회개하게 하시고, 주여 내 심령을 회복시켜 주소서. 하나님의 뜻을 묻는 참 목자가 되게 하시고, 성령이 역사하여 주셔서 다윗처럼 강해지게 하소서”라고 합심통성기도를 인도했다.

 

[아멘넷 뉴스]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621 S. VIRGIL AVE. #260
LOS ANGELES, CA 90005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0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