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11/14/21
‘시니어 생활건강 가이드’ 출판기념회 성료
소망소사이어티 회원에게 우선배부, 일반인에도 무료 배부
유분자 이사장(오른쪽에서 3번째)이 주요 내빈들과 축하 케익을 자르고 있다

 

<CA> 소망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가 펴낸 시니어 종합백과사전 ‘시니어 생활건강 가이드’ 출판기념회가 지난 13일(토) 오전 10시 30분 남가주 새누리교회서 열렸다.

 

김미회씨(라디오 서울 아나운서)의 사회로 열린 출판기념회는 박성근 목사(남가주새누리교회 담임)의 개회기도와 감사의 메시지, 소망중창단의 ‘소망의 노래’ 합창, 유분자 이사장의 인사말, 박경재 LA총영사의 축사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유분자 이사장은 “누구도 만들어 본 적이 없는 책을 만들겠다고 나선 저희에게 무한한 신뢰와 격려를 보내주신 분들에게 감사한다. 문화의 차이와 언어소통의 한계로 고통을 겪고 있는 이민자들에게 꼭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었다. 이 책은 소망소사이어티의 지난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돼 한인시니어들을 위한 종합백과사전이라 자부한다”고 말했다.

 
출판에 협력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인사말을 하는 유분자 이사장




유 이사장은 “65세 이후 메디케어 가입부터 치매관리, 삶의 마무리 단계인 장례절차에 이르기 까지 전 과정을 상세하게 담아냈다. 시니어분들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에게 필요한 가정상비 책자로 유용하게 쓰일 것”이라고 말했다.

 

유 이사장은 또 “코비드 상황에도 불구하고 가이드 북 발행에 후원해 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소망소사이어티 고문인 신혜원 박사가 주제강연을 하고 있다


이어서 아모니아 싱어스의 특송, 신혜원 박사(소망소사이어티 고문)의 주제강연 “치매연구 어디까지 왔나”에 이어 감사장 전달식이 있었는데 이날 출판에 기여한 공로로 김양욱, 박용필, 허지희, 헬렌 박, 아이라 허먼, JC Sales 등이 감사장을 받았다.

 

이날 송정명 목사(미주성시화운동 본부 대표회장)에게 유분자 이사장은 시니어 생활 건강 가이드 북을 대표 증정하기도 했다.

 



이날 특송을 부른 소망중창단이 유분자 이사장과 함께 



한편 시니어 생활가이드 북은 후원자들에겐 무료배부하며 소망평생회원, 일반회원, 차드후원회원에게는 우선 배부하고 회원이 아니라도 책을 원하는 경우 전화 혹은 사무실을 방문하여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연락처는 OC소망소사이어티 본부는 (562)977-4580, LA 소망지부 사무실은 (213)908-5034다.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621 S. VIRGIL AVE. #260
LOS ANGELES, CA 90005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0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