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11/16/21
2021 청교도 신앙회복 온라인 부흥회 진행 중
첫날 한기홍 목사 “청교도 신앙을 회복하는데 귀하게 쓰임 받아야”
일주일간의 온라인부흥회 첫날 집회를 인도하는 한기홍 목사

 

2021 청교도 신앙회복 온라인 부흥회가 11월 15일(월)부터 20일(토)까지 열리고 있는 중이다.

자마와 ‘청교도 신앙회복 영적대각성 부흥회 준비위원회’(대표 한기홍, 김춘근)가 주관하는 부흥회는 6일 동안 아침과 저녁 하루 2개의 청교도에 대한 다양한 주제의 30분 메시지가 유튜브에 올라간다. 유튜브에서 “2021 청교도 신앙회복 온라인 부흥회”를 검색하면 영상을 찾을 수 있다.

 

미주에 있는 한인 성도들을 제2의 청교도로 준비시키기 위해 청교도 신앙을 배우도록 하는 이번 부흥회에는 한기홍 목사(은혜한인교회)의 “왜 미국이 청교도 신앙을 회복해야 하는가?”에 이어 양춘길 목사(필그림선교교회)의 “청교도 그들은 누구인가?”, 김우준 목사(토렌스조은교회)의 “청교도 말씀 사랑”, 위성교 목사(북가주 뉴라이프교회)의 “청교도의 기도생활”, 호성기 목사(필라안디옥교회)의 “청교도의 차세대 신앙전수”, 허연행 목사(프라미스교회)의 “청교도가 세운 위대한 미국”, 진유철 목사(나성순복음교회)의 “청교도의 청지기 정신”, 이성철 목사(달라스연합감리교회)의 “청교도 교육”, 이은상 목사(달라스세미한교회)의 “청교도 예배 개혁과 주일성수”, 권준 목사(시애틀형제교회)의 “일터에서의 청교도”, 손정훈 목사(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 “청교도의 가정사역”, 김춘근 교수(자마)의 “청교도와 리더십”이다.

 

첫날인 15일(월) “왜 미국이 청교도 신앙을 회복해야 하는가?”라는 제목으로 설교에 나선 한기홍 목사는 “청교도 신앙을 확실히 배우고 큰 은혜를 받아 타락하는 미국에 제2의 청교도로 영적대각성의 역사 그리고 청교도 신앙을 회복하는데 귀하게 쓰임 받으라”라고 말했다.

 

온라인부흥회는 15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 


한 목사는 “미국은 전 세계가 동경하는 나라이다. 미국은 자원이 풍부하고 경제 군사 문화 과학이 세계 최고이다. 기독교 인구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으며, 전 세계에 가장 많은 선교사를 파송하고 선교하는 나라이다. 이런 엄청난 축복을 받은 나라가 안타깝게 쇠퇴하고 있다. 개신교인 수가 줄어들고 있으며, 미국은 영적인 면에서 동성애자 및 성소수자들의 천국이 되어가고 있다”고 말하고 “공립학교 교육은 성경적인 가치가 훼손되고 있다. 학교에서 물질주의 무신론에 기초한 반기독교적 사회주의 사상, 타락한 성소수자적인 사랑, 비판적 인종이론을 가르친다. 과거에 미국을 위대하게 만들었던 기독교적인 가치관이라는 기초가 파괴되었기에 미국이 기울어 가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미국을 위대하게 만든 것은 넓고 자원이 많은 땅이나 정치 경제 시스템이 아니라 미국 국민이 가지고 있었던 신앙이고 도덕성이다. 청교도들이 미국에 와서 바로 그들이 성경적 가치관을 가지고 정치 경제 사회 등 모든 영역에서 하나님 말씀대로 바르게 살려했을 때, 그들의 신앙심과 도덕성으로 인해 나라에 큰 부흥을 이루었다”고 말하고 “미국이 위대한 나라가 된 것은 기독교 정신이었다. 청교도 신앙이 이렇게 중요한 것이다. 그래서 미국은 하나님의 축복을 받아 부흥한 나라가 되었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우리가 회복해야 할 청교도의 구체적인 신앙은 무엇일까?

 

한기홍 목사는 첫째, 정확무오한 성경에 기초한 신앙으로,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는 철저한 하나님 중심의 신앙을 회복하는 것이며 둘째는 가정이 작은 교회라는 믿음으로 하나님 중심의 가정을 세워야 하고 셋째는 하나님의 말씀을 사회에 실천한다는 믿음으로 경건한 사회를 이루기 위해 적극 참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621 S. VIRGIL AVE. #260
LOS ANGELES, CA 90005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0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