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7/05/22
나성열린문교회 전교인 여름 수련회 개최
3년 만에 페퍼다인 대학교에서
페퍼다인 대학교에서 열린 나성열린문교회 전교인 수련회 참가자들


<CA> 나성열린문교회(박헌성 목사)는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2박 3일 동안 남가주 말리부에 있는 페퍼다인 대학교에서 전교인 여름수련회를 가졌다.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개최된 이번 수련회에는 윤영민 목사(서울대한교회)가 강사로 초청되었고 “하나님의 영광이 충만한 교회”란 주제하에 모든 성도들이 신앙의 재충전, 영성회복의 기회로 삼는 은혜 충만한 시간이었다.


개회예배에서 박헌성 목사는 “우리에게 모든 좋은 것을 주시는 좋으신 하나님”이란 내용으로 설교를 전했고 폐회예배에서는 “은혜받은 우리는 깨끗하고 거룩하게 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첫째 날 저녁집회에서 강사 윤영민 목사는 “깃발 날리는 인생”(출27:8-18)이란 제목의 설교에서 “인생은 전쟁, 세상은 전쟁터, 우리를 죽이려는 아말렉으로 가득하다. 우리는 이에 맞서 싸워 반드시 이겨야 한다”며 “승리의 깃발 날리는 인생이 되기 위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도우심을 힘입어야 하고 이를 위해 두 손 높이 들고 기도하자”고 강조하면서 뜨겁게 통성기도를 인도했다.

 

한편 수련회 중에는 해변 산책과 탁구대회, 영화감상이 있었는데 영화 “미나리”와 “장수상회”를 감상했다. 특히 “장수상회”는 알츠하이머병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영화였는데 처음에는 웃다가 마지막에 한없이 눈물을 자아내게 하는 영화였다.


또 그림 그리기 대회, 장년부의 오행시 짓기, 탁구대회, 보물찾기 등 다양한 게임과 행사로 재미와 아름다운 교제가 가득한 수련회로 진행되었다.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9925 Bothwell Rd.
Northridge, CA 91324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0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