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9/09/22
“중보기도팀들이 연합하여 기도하기 시작하다”
제1회 중보기도 팀 연합 기도대회 열려
연합기도회를 끝내고 한자리에 모인 중보기도팀 연합기도회 참가자들

 

<CA> 제1회 중보기도팀 연합 기도대회가 지난 9월 8일 오전 11시 은혜 한인 교회 세계기도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처음 열리는 이날 기도회는 남가주에서 활동하는 중보 기도팀들과 여러 교회의 기도사역자들이 모여 연합으로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이었다.


중보기도팀 연합회 사무총장 강태광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기도대회는 각 기도제목에 따라 기도를 맡은 기도팀 전원이 나와 함께 기도를 인도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준비위원장 강순영 목사가 기도대회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개회 찬양과 합심 기도에 이어 등단한 이번 기도대회 준비위원장 강순영 목사는 중보기도 연합 기도대회의 비전을 제시하면서 예레미야 란피어가 시작한 정오기도 운동을 소개했다. 강 목사는 “작은 기도운동이 미국을 변화 시키는 기적을 일으킨 것처럼 우리 중보기도 운동이 하나님께 쓰임받기를 사모한다”고 말했다. 뉴욕에서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모여 시작한 정오기도회는 미국을 새롭게 했고 예일 대학교를 위시한 많은 대학들이 기도에 동참하므로 젊은이들이 회심하는 위대한 부흥운동이었다.

 

강태광 목사는 “다민족 연합 기도대회 준비와 겹쳐서 이 기도회 준비가 다소 부족했다. 하지만 이 일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심을 확신한다. 의미있는 다수의 기도팀들과 여러 교회들의 관심으로 이 기도회가 이루어졌다”고 설명했다.

 

참가한 기도팀들은 매월 철야기도를 드리는 미스바기도운동(박형준 목사), CMF중보기도팀(김철민 장로), CBS중보기도팀(안현숙 사모), 세계어머니기도회(이선자 목사), 리스톨스 중보기도팀(이인미 전도사), 청교도신앙회복 운동 기도동역자팀(강순영 목사)등의 기도팀들과 은혜한인교회 중보기도팀(전혜숙 목사), 감사한인교회 중보기도팀(전영숙 전도사), 주님세운교회 기도사역팀(홍신우 목사), 나침반교회 기도팀(김지수 권사) 등이 동참했다.

 

CMF 대표 김철민 장로가 기도제목을 설명하고 있다


한편 중보기도 팀 연합 기도대회는 각 분기마다 1회 연합 기도회를 가질 계획이었다. 하지만 제1회 중보기도회 후에 다수의 참석자들이 월례 모임을 건의하여 월례 모임도 고려중에 있다.

 

중보기도팀 연합회는 건강한 중보기도 팀들을 더 발굴하고 더 많은 중보기도 팀들 간의 연합을 도모하는 한편 교회내 건강한 중보기도 팀이 세워지도록 돕고 미국의 부흥, 그리고 청교도 신앙회복을 위해 기도하며 대한민국과 조국의 교회를 위해 기도할 계획이다.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621 S. VIRGIL AVE. #260
LOS ANGELES, CA 90005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0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