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9/21/22
기감 미주지역 64개교회 서울 남연회 강남지방회 편입감사예배
김정석 서울 남연회 감독 참석, 설교와 성찬식 집례
김정석 감독이 편입감사예배에서 설교하고 있다

 

<CA> 기감 미주지역 64교회 서울 남연회 강남지방회 편입감사예배가 지난 9월 12일(월) 오렌지카운티 부에나팍에 있는 반석교회(박에스더 목사 시무)에서 열렸다.

 

기감 미주자치연회 소속 64개 교회들은 그동안 미주자치연회를 탈퇴하고 한국연회 편입을 요청해 왔는데 서울남연회 강남지방회(김성철 감리사)가 지난 9월 8일 열린 실행부위원회에서

서울남연회 김정석 감독이 9월 5일자로 요청한 ‘미주지역 64개 교회 강남지방회 편입 승인 요청’ 건을 승인하기로 결의하면서 이날 편입감사예배가 열리게 되었다.

 

편입감사예배후 2022년 목회자 가족수련회가 열렸다


이날 편입감사예배는 김환중 목사(에벤에셀교회)의 사회로 시작되어 김성철 감리사(감리사협의회 총무)의 기도, 김미경 사모(온마음교회)의 특별찬양, 서울남연회 김정석 감독이 “내가 하나님의 일꾼 된 것은”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서 김정석 감독의 집례로 성찬식이 열렸는데 성찬식에서는 김한권 감리사(동작지방회)의 기도, 이동성 감리사(송파지방회)의 위로의 말씀, 주기도문, 성찬분급, 심재성 감리사(잠실지방회)의 기도, 정병화 목사(겨자씨 교회)의 봉헌찬양, 정봉수 목사(피닉스교회)의 봉헌기도, 광고 지성은 목사(새생명교회), 축도 박용보 감리사(감리사협의회 회장)순으로 진행되었다.

 

가족수련회는 샌디에고, 산타바바라 등지에서 열렸다 


한편 편입감사예배에 이어 교육세미나, 목회자 복지 및 연금 세미나 등이 열렸다. 연회, 지방회, 교역자에 관한 행정세미나는 송근종 연회 총무가 강사로 세미나를 인도했고 자녀교육에 대한 사모 세미나는 심활경 사모(새생명교회, “나는 이렇게 세 딸을 하버드에 보냈다”의 저자)가 세미나를 인도했다.

 

이들 64개 교회 목회자 부부들은 13일부터 15일까지 샌디에고, 산타바바라 등지에서 “Beach, Breath, and Blessing”이란 주제로 열린 가족수련회에도 참여했다.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621 S. VIRGIL AVE. #260
LOS ANGELES, CA 90005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0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