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11/19/22
고 박대희 목사 5주기 추모식 로즈힐공원묘지서 열려
고 박대희 목사 5주기 추모식이 로즈힐스 공원묘지에서 열렸다

 

<CA> 연합감리교 은퇴목사 고 박대희 목사의 5주기 추모식이 지난 11월 10일 로즈힐 공원묘지에서 부인 박성숙 사모를 비롯하여 LA연합감리교회 교우와 친지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LA연합감리교회 이창민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추모식에서는 김낙인 목사가 기도하고

이창민 목사가 “한결같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한결같이’는 1990년 출간된 박 목사의 설교집 제목으로서 박 목사의 목회 철학을 대변하는 말로 유명했다. 이어서 한숙희 권사와 이은철 목사의 조사, 박성숙 사모의 인사말, 김광진 목사의 축도로 추모식을 마쳤다.

 

이창민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 



이날 참가자들은 박 목사의 생애를 다시 되돌아보며 목회현장에 남겨놓은 아름다운 추억들을 회상하며 박 목사를 추모했다.

 

특별히 클레어몬트 신학교 제프리 콴 총장도 조화를 보내 5주기를 함께 추모했다. 박 목사는 생전에 한인연합감리교회 전국연합회 회장 재직시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 한인장학기금 모금공동위원장을 맡아 한인목회자 양성에 크게 기여했다. 이같은 공로로 클레어몬트신학대학원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고 대한민국 대통령 표창장, 서울 감리교신학대학교로부터 모교를 빛낸 자랑스러운 동문상을 받기도 했다.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9925 Bothwell Rd.
Northridge, CA 91324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0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