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1/18/23
장로회신학대학교 남가주 동문회 신년하례회
신임회장에 김 신 목사 선출
장신대 남가주 동문회 신년하례식이 선한목자교회서 열렸다

 

<CA> 장로회신학대학교(소재: 서울 광진구) 남가주 동문회에서 주관하는 2023 남가주 장신 동문 신년하례회가 1월 16일(월) 오전 11시에 치노 힐스에 있는 선한목자교회(고태형 담임목사)에서 동문과 가족들 약 80여명이 모인 중에 은혜 중에 열렸다.

 

동문회장인 고태형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신년예배에서는 이영진 목사(남가주 사랑의교회)와 강미영 사모의 특순이 이어진 가운데 장신대 명예총장인 서정운 목사가 “에벤에셀(사무엘상 7장12절)”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예배 후에는 2023년 임원단으로 회장 김신 목사(주향교회), 부회장 이정현 목사(만남의교회), 총무 정달성 목사(리뉴얼새힘교회), 서기 박은성 목사(나성영락교회), 회계 장덕재 목사(예수사랑비전교회)가 선임되어 동문회를 이끌어가게 되었다.

 

서정운 전 장신대 총장이 설교하고 있다 


이어서 진행된 하례회에서는 모든 동문들이 함께 신년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고, 선한목자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식사와 임원회에서 준비한 윷놀이를 통해 풍성한 교제를 나누며 마무리했다.

 

팬데믹 이후 첫 모임을 가진 남가주 장신동문회는 6월에 동문 가족수양회를 통해 다시 한번 동문들의 친교의 장을 열 계획이다. (문의: 김신 목사 goldenfaith@gmail.com/정달성 목사 rev.dsjung@gmail.com/박은성 목사 parkeunsung@hotmail.com)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9925 Bothwell Rd.
Northridge, CA 91324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0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