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5/19/23
국제부부가족관계 치료컨퍼런스 개최한다
데이브레이크 대학교

 

 <CA> 오렌지 카운티에 있는 데이브레이크 대학교(총장 오제은 박사)는 ‘결혼과 가족치료 핵심기법의 시연과 훈련(Demonstration and Practice of Marriage and Family Therapy(MFT) Core Techniques)’이란 주제로 국제부부가족관계 치료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오는 6월 9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결혼과 가족치료 핵심기술 및 기법 외에 내면아이 치유, 집단 상담과정과 기법, 안전한 대화 훈련 등 다향안 커리큘럼이 주차별로 마련되어 있다.

 

오제은 총장은 “이번 컨퍼런스를 놓치지 말아야 할 이유는 직접 만나뵙기 힘든 세계적 석학이자 교수님들의 직강을 들을 수 있고 말로만 듣던 부부가족치료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과 소통하면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오 박사는 또 “평일에 부모님은 양질의 교육을, 아이들은 몰입 영어캠프를 즐기고, 주말에는 디즈니랜드와 헌팅턴비치에서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다. 미국 한 달 살기, 캘리포니아 한 달 살기를 원한다면 이번만큼 좋은 기회는 없다. 부부가족관계를 위한 교육과 실습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기적같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 참가 문의는 iccfr@daybreak.edu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9925 Bothwell Rd.
Northridge, CA 91324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3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