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진 총장(오른쪽)과 김상식 성결대 총장이 업무협약서에 서명한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A> 월드미션대학교(총장 임성진 박사)와 성결대학교(총장 김상식 박사)는 2024년 8월 14일 (수) 월드미션대학교 스마트강의실에서 상호 협력과 유대 관계에 대한 두 대학의 의지를 담은 MOU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체결식을 위해 성결대학교의 김상식 총장과 유현식 실용음악과 교수가 한국에서 본교를 방문하였다.
이 날 체결식에서 성결대학교 김상식 총장은 “이번 WMU와의 협력이 성결대학교의 국제적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고 WMU 임성진 총장은 "양교의 협력을 통해 21세기 기독교교육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하며 이번 협약이 가지는 중요성을 언급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월드미션대학교와 성결대학교는 학문적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두 대학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첫째, 교육과 연구 분야에서 학술 자원 교환 및 시설 활용을 도모하고, 둘째, 교수 및 학생 교환 프로그램을 통해 양 대학 간의 학문적 교류를 활성화 하며, 셋째, 문화 체험 및 단기 어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양 대학은 공동 세미나와 학술대회 및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교육과 연구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월드미션대학교와 성결대학교는 서로의 강점을 바탕으로 미래 교육에 대한 상호 발전을 기대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교육의 새로운 지평을 활짝 열어갈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