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10/15/24
2024 연세 의료·건강 무료 박람회 성황리에 열려
연대 남가주동문회 주관, 600여명 참가 각종 무료 진료받아
연대 남가주동문회가 주관한 건강 박람회가 은혜한인교회서 성황리에 열렸다

 

<CA> 연세대 남가주동문회(회장 수잔 정 박사)가 주관하고 서울메디컬그룹(SMG)·SCAN 보험이 주최한 ‘2024 연세 의료·건강 무료 박람회’를 12일(토) 오전 9시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에서 성황리에 열었다.

 

LA와 OC 주민들을 대상으로 열린 이날 박람회장에는 아침 일찍부터 진료와 의료서비스를 받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었다. 당초 예상보다 많은 6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으며 우울증 및 불안증 선별 검사와 함께 가정 상담 및 미술 치료 프로그램도 제공되었다.

 

또한, 생후 6개월부터 5세 아동을 위한 발달 선별 검사와 5세 이상 아동을 위한 행동 발달 상담이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의 지원으로 진행되었다.

 

연세대 남가주 동문회장 수잔 정 박사는 “많은 분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오셔서 여러가지 검사를 받게 되서 감사하다”고 말하고 “코로나 팬데믹을 지나면서 많은 분들이 불안감 속에 지내야했다. 특별히 젊은 사람들의 우울증과 불안증이 20%이상 높았고 자살이 많아졌다. 그 여파가 아직도 계속되고 있다. 여러 가지로 불안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양한 부스에서 건강 정보와 무료 진료를 받고 있는 모습



정 박사는 “이번 박람회가 그분들에게 각종 검진과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특별히 한인들은 자살에 대해 생각을 심각하게 하고 있다. 한인들이 아시아인들 가장 많이 자살을 하고 있다. 정신이 건강하려면 육체가 건강해야 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참석한 모든 분들이 많은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내과, 외과, 정신과, 소아과, 척추신경 전문의와 한의사, 약사, 물리치료사 등 연세대학교 동문 의사와 간호사 약 30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며, 건강보험 업체 및 다양한 비즈니스가 대거 참여했다. 또한, 경품 행사가 30분마다 진행되어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었다.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9925 Bothwell Rd.
Northridge, CA 91324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3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