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11/17/24
남가주교협 총회 새 회장에 샘신 목사, 한기총과 MOU도 체결
남가주교협이 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샘신 목사를 선출했다

 

<CA> 제54대 남가주기독교교회협의회(남가주교협회장 최영봉 목사)의 제55차 총회 및 한국의 개신교 연합기구인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와의 MOU 체결식이 2024년 11월 13일 (수) 오전 11시 충현선교교회(국윤권 목사)에서 개최됐다.

 

남가주교협의 수석 부회장 샘신 목사가 인도한 제1부 예배에서는 김은목 목사(부회장)가 대표기도, 심진구 목사(부회장)가 성경봉독, 그리고 로마서 8장 28절을 본문으로 한기총의 정서영 목사가 "합력하여 선을 이루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2부 MOU 체결식은 부회장 이성우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김정환 목사(한기총 사무총장)의 기도에 이어 정서영 목사(한기총 대표회장), 최영봉 목사(남가주교협 회장)가 대표자로서 회원들에게 인사한 후 사회자가 업무협약서를 낭독하고, 대표자들이 업무협약서에 서명한 뒤 업무협약서/협약패를 교환했다.

 

이어 이현숙 목사(한기총 공동회장), 정해진 목사(증경회장), 김경만 목사(한기총 사회위원장), 지용덕 목사(증경회장)가 축사를, KCBC선교합창단(지휘 김숙영 교수)이 축가를 불렀으며, 최학량 목사(증경회장)의 폐회기도로 2부 순서를 마쳤다.

 

오후에 가진 총회는 의장 최영봉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는데, 개회 기도 정요한 목사(부회장), 심진구 목사(서기 대행)의 회원 점명과 전회 회의록 낭독, 김창영 목사(총무 대행)의 사역 및 업무 보고, 곽태진 목사(감사)의 감사 보고, 권영신 장로(회계)의 회계 보고 순서가 진행되었다. 이후 안건토의를 거쳐 민종기 목사(공천위원회 서기)가 공천위원회의 경과를 보고했으며, 선거위원을 선출한 후 선거를 거쳐서 신임 회장과 수석 부회장을 선출했다. 제55대 남가주교협 회장으로는 수석 부회장이었던 샘신 목사, 수석 부회장으로는 김은목 목사(교협 부회장)가 선출됐다.

 

MOU 협약식을 위해 미국을 방문한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는 "남가주기독교교회협의회 제 55차 총회를 축하한다"며, "회장 최영봉 목사님과 임원 및 총회원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 그리고 남가주 1,400교회 위에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 넘치기를 기원한다. 특별히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남가주기독교교회협의회가 업무협약을 맺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9925 Bothwell Rd.
Northridge, CA 91324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3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