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6/20/25
제7회 청소년 연합수련회 성황리에 열리다
자체 청소년 여름 수련회 열기 힘든 교회들 위해
제7회 청소년 연합수련회가 끝나고 진유철 목사와 자원봉사자, 그리고 참가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CA> 나성순복음국제금식기도원(원장 진유철 목사)이 남가주 지역 한인교계를 섬기기 위해 자체적으로 여름 청소년 수련회를 열기 힘든 교회를 위해 제7회 청소년 연합수련회(Joint Youth Retreat)를 개최했다.

 

금년에도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오클라호마, 버지니아등지에서 많은 학생들이 참석하여 큰 은혜와 도전을 받았다. 올해는 특별히 학생들이 관심이 많은 음악과 AI 분야의 전문가를 세미나 강사로 초청해 강의를 듣고 믿음의 삶에 관해 큰 도전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수련회 비용은 종전과 같이 나성순복음교회(담임 진유철 목사)가 후원하여 전액 무료로 진행되었다.

 

‘여화와를 신뢰하라’(Trust in the LORD; 잠언 3장 5-6절)는 주제로 열린 이번 연합수련회는 6월 16일(월)부터 18일(수)까지 열렸는데 예배 강사는 델 어거스타 목사(Del Augusta, Collide City Church), 세미나 강사는 제프 바우더스(Jeff Bowders, Musicians Institute 교수), 켄 정(Ken Chung, HeyGen AI 엔지니어)씨 등이 강의를 맡았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도전과 은혜의 시간을 경험했다



88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이번 수련회를 위해 봉사활동에 나섰는데 이번 수련회의 특징은 작은 교회의 경우, 청소년들이 진로에 대한 고민을 나눌 롤 모델이 없는 경우가 있어서 학생들의 진로에 관심이 많은 분야의 세미나 강사를 초청하여 기회를 제공했다. 또 전문 분야에서 그리스도인으로서 믿음과 정체성을 지키는 삶에 대해 질의 응답 시간이 있었다.

 

또 금년에도 비신자를 포함해, 한인교회에 출석하는 타민족 청소년들이 다수 참석해 의미가 컸다.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9925 Bothwell Rd.
Northridge, CA 91324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3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