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8차 북미주 기독실업인회 시애틀 대회 개회예배가 열리고 있다[사진=정승호 목사]
<WA> 북미 전역의 기독 실업인과 차세대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제28차 북미주 KCBMC(기독실업인회) 시애틀 대회가 6월 26일(목)부터 28일(토)까지 사흘간 웨스틴 벨뷰 호텔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디모데후서 2장 2절 말씀을 주제로, ‘Life-on-Life 제자훈련 사역의 실제와 열매’를 나누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주강사들의 깊이 있는 말씀과 간증, 다양한 세미나와 차세대 프로그램, 그리고 대회 후 이어지는 비전트립도 진행되었다.

개회예배에서 폴 현 사무총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6일(목) 오전에는 김새미 변호사가 "사례별로 본 해외 금융자산 신고 및 해외상속 및 증여에 따른 미국내 신고 및 세금문제 논의"를 주제로 세미나를 인도했다.
26일 저녁에는 최규진 목사(빌리지 처치)가 주 강사로 나서 선교적 삶과 복음 중심 제자훈련의 실제를 강의했고 27일(금) 저녁에는 CBMC International 회장을 역임한 팀 필팟(Tim Philpot)이 강사로 나서 복음적 리더십과 삶에서의 적용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향한 사명을 증거했다.
특별히 대회 이후에는 특별한 비전트립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당일 투어부터 크루즈 여행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대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