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CMF선교원(대표: 김철민 장로) 8월 정기 예배 및 친교모임이 지난 8월2일(토) 오후5시 CMF선교원 회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원성구 선교사(인도)의 기도후에 탁영준 선교사(페루)가 ‘주님의 기도, 그분의 사명’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예배 후 5분 간증의 시간에는 박종진 선교사(이집트), MK 간증은 윤주닮, 장나리, 박시은, 최수영, 최태권, 그리고 축복의 말씀은 조봉기 선교사(캄보디아), 격려의 말씀은 엄영민 선교사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