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4회 키즈셀레브레인션 행사후 참가어린이들과 교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A> 가정을 세우는 CMF선교원(대표 김철민 장로)가 주최하는 제4차 어린이 집회 CMF-Kid’s Celebration이 지난 11월 10일(금)부터 이틀동안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키즈 셀레브레이션 행사는 교회를 초월하여 어린이들이 모이는 집회로 성경을 공부하고 재미있는 게임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의 신앙심을 높여주고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해를 거듭할수록 어린이들의 참가율이 높고 학부모들의 반응도 뜨거워지고 있는 것은 일부대형교회를 제외하고는 어린이 주일학교가 점점 위축되고 있는 현실과도 무관치 않은 것으로 보인다.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김종규 목사)에서 열린 이번 어린이 집회는 첫째날 환영식에 이어 그룹 성경공부, 친교, 예배, 기도, 게임, 노래하기, 미니 콘서트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첫날 오프닝 예배 설교에서 탁원준 선교사(페루)가 디모데전서 2장 3절-6절을 본문으로 “You are on God’s Mind”라는 제목으로 설교하자 어린이들이 뜨거운 박수로 화답하기도 했다.
매년 이 행사를 보람있게 주관하고 있는 CMF 대표 김철민 장로는 “이번 행사에 유치부에서 9학년 학생들까지 참여했다. 특히 먼 거리에 살면서 이번 집회에 참여하는 가정들 중에는 아예 교회 근처에 숙소를 마련해 놓고 자녀들과 함께 참석한 분들고 계셨다. 자녀들의 영적성장을 위해 이렇게 희생하고 애쓰시는 걸 보고 오히려 감명을 받았다. 교사들과 스탭들의 수고 때문에 이런 고마운 행사가 은혜중에 마치게 된 것을 감사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