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 일본> 일본에서 사역하고 있는 한인 선교사들이 지난 달 15일(목)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를 가졌다. 약 100여명의 목회자, 선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동경에서 열린 이날 신년감사예배는 구정을 맞아 서로 덕담을 주고 받으며 점심식사와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또 윷놀이와 빙고게임을 통하여 따뜻한 우정을 나누며 격려하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사진=일본 한재국 선교사 제공]